LG전자, 'V50S 씽큐'로 촬영한 하와이 사진 공개
LG전자, 'V50S 씽큐'로 촬영한 하와이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V50S로 촬영한 하와이 사진(조리개값 F/1.8 , 셔터스피드 1/1400초 , ISO-150). (사진=LG전자)
LG V50S로 촬영한 하와이 사진(조리개값 F/1.8 , 셔터스피드 1/1400초 , ISO-150).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전자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LG V50S 씽큐 하와이 출사단'이 촬영한 작품을 통해 소개하고, 방문자를 대상으로 '좋아요' 누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사진을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작품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LG V50S 씽큐,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LG전자는 하와이안 항공과 제휴해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LG V50S 씽큐 하와이 출사단'을 운영했다. 출사단은 미국 유명관광지 하와이에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LG V50S 씽큐로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LG전자는 "LG V50S 씽큐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선정된 작품들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높은 수준"이라고 말했다.

LG V50S 씽큐는 32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후면 카메라에 버금가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 역동적인 모습도 흔들림 없이 순간 포착이 가능한 'AI 액션샷',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을 잡아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테디캠' 등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자랑한다.

LG전자 스마트폰 카메라는 외부 전문가들로부터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세계적 권위의 카메라 품질 평가기관 'VCX 포럼'이 실시한 스마트폰 카메라 종합평가에서 올해 초 출시한 LG G8 씽큐와 LG V50 씽큐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