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카드 'M포인트 위크 02'
[이벤트] 현대카드 'M포인트 위크 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현대카드가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요일 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사용과 M포인트 핫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위크 0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2월 2일 티몬을 시작으로, 3일은 현대Hmall, 4일은 인터파크 쇼핑에서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고, 5일에는 CJ몰, 6일에는 마켓컬리에서도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주말인 7일과 8일에는 각각 쓱닷컴(SSG.COM)과 위메프에서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Hmall과 CJ몰에서는 결제 건당 M포인트 사용한도가 없으며, 그 외 온라인 쇼핑몰은 건당 최대 3만 M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혜택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쇼핑몰 결제창에서 M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후 결제하면 된다. 대상 카드는 M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송년모임 등으로 선물 구매가 늘어나는 12월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M포인트 사용 혜택과 핫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각 시기의 특성에 맞춘 M포인트위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