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출시
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이 26일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BAT코리아)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이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BAT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이하 BAT코리아)가 흡연까지의 가열 대기 시간을 줄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를 26일 선보였다. 

글로 프로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열 대기 시간을 줄였다. 인덕션 히팅 시스템은 기존 주방가전에서 널리 쓰이던 유도가열기술을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에 적용한 것이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내장 코일이 자기장을 형성해 글로 전용 스틱 네오를 감싸는 금속 튜브를 가열하며, 첫 모금까지의 가열 시간을 단축한다. 

글로 프로는 한 번 충전으로 20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 어드밴스와 부스트, 총 2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어드밴스 모드는 가열 시간 20초를 거쳐 4분 동안 작동하며,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했다. 기존 글로 시리즈2 대비 높은 280도의 일정한 가열 온도로 3분간 가동된다.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한 손에 감기도록 제작했다. 최신 전자기기 충전 방식(USB C타입) 충전 포트가 기기 옆에 있어 제품을 바로 세운 상태로도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글로 프로 블랙&샴페인. (사진=BAT코리아)
글로 프로 블랙, 샴페인. (사진=BAT코리아)

BAT코리아는 글로 프로 출시에 맞춰 글로 전용 스틱인 '네오'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 '네오 2.0'을 출시했다. 기존 브라이트 토바코, 스위치, 다크 토바코, 프레쉬, 부스트, 퍼플 부스트, 트로피컬 쿨에 신제품 '제스트 쿨'을 추가해 총 8가지 맛을 선보인다.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는 네오 제품군은 BAT그룹의 아시아 지역 수출 허브인 BAT 코리아 사천공장에서 전량 생산된다.

글로 프로 및 네오 2.0 제품은 다음 달 2일부터 가로수길, 강남 및 홍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살 수 있다. 글로 프로 기기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BAT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글로 프로는 가열 대기시간의 획기적인 단축과 풍부한 담배 맛 구현,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듀얼 선택 모드 제공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