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강남기업금융지점 개소···캐피탈과 협업 기대
애큐온저축은행, 강남기업금융지점 개소···캐피탈과 협업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
(왼쪽부터)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 김경중 애큐온캐피탈 IB 부문장, 강재규 애큐온저축은행 IB 부문장, 백승규 애큐온캐피탈 커머셜 부문장, 정영석 애큐온저축은행 크레딧 커뮤니케이션 부문장, 이중무 애큐온캐피탈 대표.(사진=애큐온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25일 기업금융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강남기업금융지점'을 개소했다고 26일 밝혔다.

강남기업금융지점은 애큐온캐피탈 본사가 위치한 서울 삼성동 골든타워 18층에 위치했으며, IB부문 5개팀과 크레딧 커뮤니케이션 부문 1개팀 등 총 40명의 전문인력으로 구성됐다. 강남기업금융지점은 기업여신과 물적금융(커머셜)여신 및 심사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된다.

애큐온저축은행은 강남기업금융지점 개소를 계기로 애큐온캐피탈과 비즈니스 협력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개소식에는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를 비롯, 강재규 IB 부문장, 정영석 크레딧 커뮤니케이션 부문장 등 애큐온저축은행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강남기업금융지점은 기업금융 역량을 키우고 견실한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차원에서 새로운 도전이 될 것"이라며 "직원들이 기업금융의 최전방에서 고객들에게 전문적이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