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펙스, '아템포(a.tempo) 도곡 컨셉스토어' 개장
한샘이펙스, '아템포(a.tempo) 도곡 컨셉스토어'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한샘이펙스)
(자료=한샘이펙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샘의 사무가구 자회사 한샘이펙스는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아템포(a.tempo) 도곡 컨셉스토어'를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컨셉스토어는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가구, 리빙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자노따(Zanotta), 오피스 가구 브랜드 테크노(Tecno), 하이엔드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Artemide), 세계적인 기능성 오피스 시팅 브랜드 휴먼스케일(Humanscale)을 접할 수 있다.

오는 28일 개장일에는 세계적인 건축 디자인 사무소이자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설계한 자하 하디드 스튜디오의 파트너인 미셀 파스카 디 매글리아노 본부장의 특별 세미나도 열린다. 매글리아노 본부장은 '공간의 템포(tempo of space)' 라는 주제로 우리가 사는 삶과 공간의 템포,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아템포 관계자는 "이번 아템포 도곡 컨셉스토어는 단순한 가구를 보여주는 장소가 아니라 공간 꾸밈에 대한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구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라며 "소비자들의 삶에 큰 영감을 주는 컨셉스토어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