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VOD 연말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KT스카이라이프, VOD 연말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8일까지 VOD 구매·TV 다시보기 이용 고객 대상 매주 경품 선물
KT스카이라이프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VOD 장르별 이용 고객에게 매주 다른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VOD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VOD 장르별 이용 고객에게 매주 다른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VOD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주문형비디오(VOD) 장르별 이용 고객에게 매주 다른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VOD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며, 극장 동시영화·키즈·애니매이션 VOD를 구매하거나 TV다시보기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1주차 '용평리조트 숙박권'과 '공기청정기' △2주차 '백화점상품권'과 '완구' △3주차 'K쇼핑 상품권'과 '문구' △4주차 '디즈니채널 VOD 쿠폰'과 '주방용품 세트' 등 다양한 선물로 고객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27일까지 '조커', '가장 보통의 연애', '82년생 김지영' 등 최신 극장 동시영화 VOD를 구매(예약 구매 포함)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그 외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K쇼핑 상품권과 VOD 할인 쿠폰을 나누어 제공한다.

또한 '베이블레이드', '로보카폴리' 등 키즈·애니메이션 VOD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틀팽이 △변신로봇 △폴리도서 △좀비덤 피규어 등 어린이들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평소 저렴한 요금으로 방송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을 원했던 고객을 위해 'TV 월정액' 상품 가입 경품도 준비했다. 이 기간 월정액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 △락앤락 주방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위한 경품 응모는 VOD 구매 시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 응모로 진행되며, 경품은 매 주 프로모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온 가족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라고 이번 VOD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풍성한 구매 혜택과 양질의 VOD 콘텐츠 라인업으로 고객 만족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