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캐리어데이 페스타' 전국 전문점 동시 실시
캐리어에어컨, '캐리어데이 페스타' 전국 전문점 동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시 서큘레이터 증정···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경품 추첨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25일부터 12월 9일까지 2주간 전국에서 '캐리어데이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02년 세계 처음으로 에어컨을 발명한 윌리스 하빌랜드 캐리어(Willis Haviland Carrier) 박사의 생일(26일)을 기념해 진행한다.

(이미지=캐리어에어컨)
(이미지=캐리어에어컨)

'캐리어데이 페스타'는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행사로 본사와 전국 전문점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캐리어에어컨은 행사 기간 동안 에어컨,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건조기 등을 구매하면 각 제품별로 6인치, 8인치 서큘레이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전문점 등에 방문한 고객에게도 마케팅에 동의한 고객이나 온라인으로 구매해 정품인증을 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대형 건조기 (실버 10kg. 5대), 대용량 제트 공기청정기(10대), 에너지효율1등급 클라윈드 공기청정기(18평형. 20대), 12인치 서큘레이터(65대) 등 총 1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캐리어데이 페스타' 혜택은 한국에너지공단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과 연계하면 더욱 늘어난다. 에너지 효율 등급이 높은 캐리어에어컨의 스탠드형 에어컨(3등급)과 공기청정기(1등급)를 구매하면 구매비용의 10%(개인별 20만원 한도)를 환급 해준다.

회사 관계자는 "'캐리어데이 페스타'는 인류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발명품 중의 하나로 꼽히는 세계 첫 에어컨의 발명자 캐리어 박사의 생일을 기념,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우수한 캐리어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