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겨울데이트 기획전' 실시
야놀자, '겨울데이트 기획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장, 테마파크, 스파 등 겨울 레저 최대 67% 할인
야놀자, 겨울데이트 기획전 실시. (사진=야놀자)
야놀자, 겨울데이트 기획전 실시. (사진=야놀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야놀자는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겨울데이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는 30일까지 스키장, 테마파크, 스파 등 겨울철 대표 데이트장소를 추천하는 겨울데이트 기획전을 마련하고, 총 40여개 레저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평창 휘닉스평창 리프트권, 원주 오크밸리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 등 겨울철 대표 데이트코스인 스키장은 최대 67%, 롯데월드와 경주월드 등 테마파크는 52%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추운 날씨를 피해 실내 데이트장소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레저도 추천한다. 설악 워터피아, 이천 테르메덴 등 스파와 파라다이스 씨메르 찜질스파와 아쿠아필드 고양점 등 찜질방도 최대 57% 할인가에 제공한다. 그 외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여수 등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본격적으로 한파가 시작되면서 야외 액티비티뿐 아니라 실내 데이트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레저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썰매와 스키 장비 렌탈샵 등 겨울 인기 레저 상품을 확대하는 동시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