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스타터, 무료창업 설명회 개최
핀업 스타터, 무료창업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핀업 스타터'가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위쿡 사직점 라운지에서 창업 설명회를 연다. (사진=핀업 스타터)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핀업 스타터'가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위쿡 사직점 라운지에서 창업 설명회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는 핸즈업커피, 이여곰탕, 데블스램 및 보돌미역, 제주둘레국수, 찜꽁찜닭, 국앤쿡 일층집 부대찌개 등 핀업 스타터 7개 제휴 브랜드가 프랜차이즈 영업에 대해 소개한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핀 업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창업 설명회 현장이 생중계된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핀업 스타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는 현장에서 외식 창업 관련 일대일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핀업 스타터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핀업 스타터는 분야별 전문가들이 심사한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개하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초기 프랜차이즈 본사들을 대상으로 시스템 구축 ·가맹점 모집 등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