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특급호텔·풀빌라 무료이용 '파격 이벤트' 진행
데일리호텔, 특급호텔·풀빌라 무료이용 '파격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국내 특급호텔 및 풀빌라의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특급호텔 0원 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8일부터 22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롯데호텔 서울 등 총 20개의 인기 숙소들이 '특별호텔 0원 위시'에 참여한다. 

데일리호텔은 특급호텔 0원위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공개되는 4개의 호텔 중 가고 싶은 호텔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특급호텔 및 풀빌라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데일리호텔 회원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7일 개별 통보한다

특급호텔 0원 위시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서프라이즈 쿠폰팩을 제공한다. 서프라이즈 쿠폰은 데일리호텔에서 숙박 또는 레스토랑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현재 국내 특급호텔의 96%에 달하는 국내 최다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적극 활용한 시즌별 호텔 추천과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특1급호텔 거래액이 월 평균 50% 이상 증가하는 등 프리미엄 여가 업계에서 이례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연말까지 특1급호텔 위주의 패키지 상품과 가족형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데일리고메의 호텔 뷔페 및 파인다이닝과 연계된 상품들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국내 프리미엄 숙소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인기 특급호텔과 풀빌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이 보유하고 있는 인벤토리를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