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플라이강원서 화장법 교육
토니모리, 플라이강원서 화장법 교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양공항 거점 TCC 1기 승무원 44명 상대로 메이크업 노하우 전수
14일 강원 양양군 플라이강원 본사에서 강사가 승무원들한테 화장법을 알려주고 있다. (사진=토니모리) 
14일 강원 양양군 플라이강원 본사에서 강사가 승무원들한테 화장법을 알려주고 있다. (사진=토니모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첫 취항을 앞둔 항공사인 플라이강원 돕기에 나섰다. 플라이강원은 강원 양양공항을 거점으로 이달 22일 오전 첫 취항할 관광 융합 항공사(Tourism Convergence Carrier·TCC)다. 

토니모리는 14일 강원 양양군 플라이강원 본사에서 1기 승무원 44명을 대상으로 화장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 대해 15일 토니모리는 "뷰티 노하우를 새내기 승무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승무원들은 '퍼펙트 스타일 스트리트 컬쳐 멀티 팔레트'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 받았다"고 밝혔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플라이강원 승무원들은 전문 강사로부터 호감을 높여주는 화장법, 유니폼과 잘 어울리는 색깔, 간편 수정 화장법 등을 배웠다. 건조한 기내에서 촉촉하고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도 알려줬다.  

토니모리의 플라이강원 지원은 일회성이 아니다. 앞으로 승무원들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원하고, 2기 승무원들을 위한 화장 교육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