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인천-中 닝보 신규 취항
에어부산, 인천-中 닝보 신규 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이 12일 인천-중국 닝보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본격적으로 인천공항에 진출했다.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이 12일 인천-중국 닝보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본격적으로 인천공항에 진출했다. (사진=에어부산)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부산이 12일 인천-중국 닝보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본격적으로 인천공항에 진출했다.

중국 저장성 동부에 위치한 닝보는 선박 화물 총 물동량 기준 세계 1위 항만도시다. 에어부산은 이번 직항노선 개설을 통해 비즈니스 이용객들의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보고 있다.

에어부산은 이날 오전 인천공항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닝보 노선 취항을 위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인천-닝보 노선은 주 3회(화·금·일요일) 일정으로 운항되며, 195석 규모의 A321-200 항공기가 투입된다. 

에어부산은 인천 진출을 기념해 이날 닝보 항공편 탑승객 전원에게 인천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무료 항공권을 증정했다. 13일 취항하는 중국 선전과 이달 말 취항하는 청두 노선에서도 첫 편 탑승객에게 무료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 취항 노선에서는 기내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인천공항에서 에어부산의 첫 날갯짓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제 수도권에서도 에어부산의 완벽한 안전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이용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