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CU Again 2019'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쉐보레, 'CU Again 2019'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쉐보레)
(사진= 쉐보레)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CU Again 2019' 서비스 캠페인을 29일까지 전국 420 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및 관련 부품, 에어컨 및 히터 작동 상태, 실내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주요 정비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이 실시한다. 또한 실내 에어필터 교환 시 20% 할인(향균필터 10%) 및 차량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원 정비할인권을 3500명에게 제공한다.

마커스 스턴버그 한국지엠 고객관리 및 애프터세일즈 부문 전무는 "쉐보레는 이 달 전국 단위의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 쉐보레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지원한다"며,"앞으로도 쉐보레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감동을 지속 실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밖에 쉐보레는 참신하고 풍성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쉐보레는 올해 전기차 전문 정비 기술력과 장비를 갖춘 볼트 EV 서비스 센터를 전국 98개로 확장했으며 볼트 EV 배터리 방전 시 최대 5년간 무제한 무상 견인 서비스 (편도 80km이내)를 시작하는 등 전기차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