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넓은 공간도 따뜻하게 '2020년형 튜브히터' 출시
신일, 넓은 공간도 따뜻하게 '2020년형 튜브히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 출시. (사진=신일)
신일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 출시. (사진=신일)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신일은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는 본체에 파이프를 갖추고 이를 튜브로 연결한 석유 난방제품이다. 곱창을 닮은 형태로 일명 '곱창난로', '돈풍기'로 불린다. 튜브를 통해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켜 온기를 전달하며 튜브에서 순환되는 공기는 외부로 빠져나가지 않아 열효율과 발열량이 높다. 

전기 온풍기와는 달리 등유를 이용하는 난방 방식이며, 원적외선이 방출된다. 튜브관 상·하단에는 이중 세라믹 필터가 탑재됐으며, 이중 소음기도 갖췄다. 연료부족 감지센서와 함께 겨울철 화재사고 예방을 위해 12가지 안전장치도 탑재됐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전면 LED를 통해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터치 방식의 버튼으로 조작도 쉽다. 또 리모컨으로 원거리 제어가 가능하며, 바닥에는 4개의 이동식 바퀴가 달려 있어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투박한 직선형 디자인에서 이번 신제품은 둥글고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아울러 사용면적을 고려해 18평형부터 51평형까지 총 6가지 모델로 출시, 공간의 특성을 고려해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