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을 조명 기획전'···스탠드 등 인테리어 조명 선봬
한샘, '가을 조명 기획전'···스탠드 등 인테리어 조명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뉴클림트 조명. (사진=한샘)
한샘 뉴클림트 조명. (사진=한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샘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가을 조명 기획전'을 열고 스탠드, 팬던트 등 인테리어 조명 18종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뉴 클림프'는 테이블 램프의 경우 67% 할인된 5만2000원에, 플로어 램프는 62% 할인된 7만9000원에 판매한다. 깔끔한 모던 스타일 디자인이 돋보이며 램프 헤드 위치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뉴 엘리시아'는 테이블 램프를 54% 할인된 7만2000원에, 플로어 램프는 8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스타일의 제품으로 화려한 찻잔 모양의 디자인과 섬세한 갓 주름이 특징이다.

애쉬 원목을 사용한 내추럴 스타일 제품인 '플레인'은 테이블 램프 기준 23% 할인된 3만7900원, 플로어 램프를 9% 할인된 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부엌, 거실 등에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제인', '디어' 등 팬던트 조명 5종도 33%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시공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고 더 저렴한 가격에 DIY 제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팔렛 스마트 LED 전구'는 14% 할인된 2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스탠드나 팬던트에도 설치 가능하며, 예정된 시간에 조명을 켜거나 끌 수 있는 '취침타이머', '기상알람', '외출'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면서 조명을 활용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자사의 인테리어 조명과 스마트 LED 전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