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마존닷컴과 협력 관계 구축
신한카드, 아마존닷컴과 협력 관계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아마존과 함께 양사 공동 고객에게 차별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향후 3년간 다양한 영역에서 장기 협력 플랜을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 7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왼쪽부터) 로템 헤쉬코 아마존 글로벌 총괄 디렉터(ROTEM HERSHKO, Head of Amazon Global Export),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바랏 마헤시와리 아마존 글로벌 제휴 팀장(BHARAT MAHESHWARI, Amazon Global Head of Business Development)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7일 미국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과 앞으로 3년간 장기 협력을 맺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아마존과 주요 쇼핑 행사와 해외 직접 구매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아마존과 협업을 펼친다.

임영진 사장은 "지난 2017년 아마존과 제휴를 체결했고, 앞으로도 해외 직구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적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마존 글로벌 총괄 디렉터 로템 헤쉬코는 "신한카드와의 협력 발표는 양사 고객에게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