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김해-하이커우 신규취항
에어부산, 김해-하이커우 신규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계시즌에만 7개 신규노선 운영
에어부산은 오는 27일부터 김해-하이커우 노선에 주 2회(수·토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27일부터 김해-하이커우 노선에 주 2회(수·토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에어부산)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부산은 27일부터 김해-하이커우 노선에 주 2회(수·토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커우 노선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처음 개설되는 노선으로,  비행시간은 약 4시간 35분 소요되며 195석 규모의 에어버스 A321 항공기가 투입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자사는 현재 김해-싼야 노선도 운항하고 있어 싼야 노선으로 입국한 뒤 하이커우에서 출국하는 일정으로 예약도 가능해 두 도시 모두 여행이 가능하다"며 "올해 1월~9월까지 인천 출발 하이커우 노선 이용객은 지난해보다 약 3배 가깝게 증가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에어부산은 이번 신규취항 기념으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가 항공권은 홈페이지와 앱(APP)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인 편도 총액 기준 16만74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7일부터 21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취항일부터 2020년 3월 28일까지다.

한편, 에어부산은 하이커우 노선을 포함해 올해 동계 시즌에만 총 7개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김해에서는 칼리보와 하이커우, 인천에서는 중국 닝보와 선전, 세부, 가오슝, 청두 노선을 차례로 운항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