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 '세일즈그램' 선봬
오렌지라이프,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 '세일즈그램'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렌지라이프)
(사진=오렌지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설계사(FC)를 위한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 '세일즈그램(Salgesgram)'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세일즈그램은 모든 자료가 상품별 토털 패키지화돼 있어 FC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각 상품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업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하고 고객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다.

상품설명, 셀링포인트, 고객 니즈 환기 등 상품 설명과 판매 유의사항 등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은 물론 상담 이후 고객에게 바로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안내장과 약관까지 탑재됐다. 

예를 들어 FC가 이 플랫폼에서 오렌지라이프 '생활비 챙겨주는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을 선택하면 변액보험 개념부터 상품 특장점, 판매 시 유의사항, 생활자금 수령 설명법 등 상품판매는 물론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콘텐츠까지 제공한다.

고객은 이 플랫폼을 통해 상품안내장을 받아볼 수 있고, 약관도 모바일로 받을 수 있다.

오렌지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면서 FC들이 소화해야 하는 지식의 양이 크게 방대해졌다"면서 "세일즈그램은 상품이해부터 상품 영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구성해 신인 FC들도 상품을 쉽게 이해하고 고객과 왕성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