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유튜브 시리즈 1탄 '아버지의 지갑' 영상 공개
우리은행, 유튜브 시리즈 1탄 '아버지의 지갑'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까지 '경품 이벤트'...'낯가리는 여자' 연내 공개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우리은행은 '아버지의 지갑'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아버지의 지갑'은 운전기사, 잔소리꾼, 워커홀릭, 단돈 10원도 허투루 쓰지 않는 살림꾼이 돼버린 아버지들의 이야기다.

영상 속 대학생들은 뜻밖에 건네받은 아버지의 지갑을 열어보며, 그들이 지켜봤던 아버지의 삶과 가족을 위한 희생 등을 지갑 속 물건에 빗대어 이야기한다.

영상 마지막에 자녀들이 아버지에게 남기는 따뜻한 한마디는 시청자들에게 아버지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볼 수 있는 여운을 남겼다.

우리은행은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우리WON뱅킹 아버지의 지갑'이라는 타이틀로 '오늘은 내가 아버지를 위해 치킨 쏜다!' 경품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는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해당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제공된다.

우리은행은 '아버지의 지갑'에 이어 비대면 금융 상품을 드라마 형식의 러브스토리로 풀어낸 '낯가리는 여자' 1~2편도 연내 공개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 영상을 통해 밀레니얼세대인 자식들과 기성세대인 아버지와의 세대 간 소통을 이어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향후 공개될 '낯가리는 여자' 시리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