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디타워, '수험생 프로모션' 진행
광화문 디타워, '수험생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화문 디타워. (사진=대림산업)
광화문 디타워. (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광화문 디타워는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오는 4일부터 디타워 내 총 16개 매장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수능 선물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로이즈'와 '황인상브레드'는 수능 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로이즈에서는 상품 3가지 이상 구매 시 포장 및 합격 스티커를 부착하는 이벤트를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황인상브레드에서는 4일부터 24일까지 제품 4개 구매 시 플레인 식빵 1개와 러스크 1개를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할 시 '수사'는 5000원 상당의 생연어 플레이트를, '매드포갈릭'에서는 포장 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소년서커스'에서는 파스타 주문 시 랜덤 파스타를 하나 더 제공하며 '자연별곡'은 성인 4명 방문 시 한 명분을 할인해주는 3+1 이벤트를, '온더보더'에서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식사를 제공한다. 

식음료 매장 뿐만 아니라 뷰티 매장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네피트'에서는 최대 6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포에버'에서는 수험표 지참 후 방문 시 디럭스1종 샘플 증정과 함께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시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가 마련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