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한국 대표팀으로 '곰세마리' 확정
슈퍼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한국 대표팀으로 '곰세마리'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부산 벡스코서 지스타 기간인 15일부터 이틀동안 진행
우승팀 '곰세마리' (사진=슈퍼셀)
우승팀 '곰세마리' (사진=슈퍼셀)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슈퍼셀은 지난달 27일에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 진출할 한국 대표팀을 가리는 '브롤스타즈 OPEN - KOREA FINAL'에서 '곰세마리'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7월 27일 '브롤스타즈 OPEN - KOREA 라운드 1' 예선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의 긴 여정 동안 한국을 대표할 팀을 선발하기 위해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으며, 라운드 3 우승을 하며 기선제압에 성공한 곰세마리가 최종 승자로 등극했다.

'굿모딩', '나이스베어', '엔젤7777'로 구성된 곰세마리 팀은 결승전에서 '브롤스타즈 OPEN - KOREA 라운드 2' 우승을 한 'LUX' 팀을 상대로 완벽한 팀워크와 빈틈없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3대 0으로 완승을 거뒀다.

곰세마리 팀의 나이스베어와 엔젤7777 선수는 브롤스타즈 베타 기간부터 랭커로 이름을 날리며 실력을 입증 받은바 있으며, 굿모딩 선수는 지난 12월 정식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 새롭게 주목할 선수로 떠올랐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은 지스타에서 15일부터 이틀동안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중동 등 선발된 뛰어난 실력을 가진 8개의 대표팀들이 브롤스타즈 세계 최강팀 타이틀의 영광을 거머쥐기 위해 열띤 승부를 펼치게 된다.

한편, 곰세마리 외에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 진출할 7개 팀은 'PSG eSports', 'Nova Esports', 'Tribe Gaming', 'SSG Brazil', 'Dr. HK', 'Spacestation Gaming', 'Animal Chanpuru' 등으로 모두 각 지역 리그에서 우수한 플레이를 선보여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은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대회 관련 정보 및 이벤트 등은 브롤스타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