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세계 '대한민국 쓱데이' 기간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 신세계 '대한민국 쓱데이' 기간 럭키박스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그룹은 11월2일 열리는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럭키박스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은 11월2일 열리는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럭키박스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신세계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30일 신세계그룹은 '대한민국 쓱데이' 럭키박스 이벤트를 오는 11월2일 펼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할인행사다. 

럭키박스에 대해 신세계그룹은 "유명 와인부터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쓱머니, 게이밍 마우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며 "균일가로 럭키박스를 구매하면 구매가의 최대 20배가 넘는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신세계엘앤비(L&B)는 쓱데이 기간 '와인럭키박스' 행사를 마련했다. 1만9000원짜리 럭키박스(1200개 한정수량)를 구매하면, 최소 2만원에서 최대 40만원 상당 보르도 특급와인 및 미국 유명 부티크 와인 등을 만날 수 있다. 와인 전문 매장 '와인앤모어'나 신세계백화점에서 럭키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쓱(SSG)페이는 11월2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원부터 3만원까지 SSG머니를 무작위로 준다. 지급받은 SSG머니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SSG페이로 초대한 친구와 함께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선 11월2일 '로지텍 게이밍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벌인다. 1만9900원짜리 럭키박스(2만2000개)를 산 이들한테 마우스를 준다.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면세점도 상품권이나 선불카드 따위 혜택이 따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