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대한적십자사에 2억 기부
현대홈쇼핑, 대한적십자사에 2억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서울특별시 중구 대한적십자사에서 강찬석 현대홈쇼핑 사장(사진 왼쪽)과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사진 오른쪽)이 ‘하이(H!) 캠페인' 지원금 2억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현대홈쇼핑)
강찬석 현대홈쇼핑 사장(왼쪽)이 28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를 찾아 박경서 회장한테 ‘하이(H!) 캠페인' 지원금 2억원을 건네며사진을 찍고 있다.(사진=현대홈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현대홈쇼핑은 28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본사에서 '하이 캠페인' 기부금 2억원을 건넸다. 

하이 캠페인은 여성청소년, 육아맘 등 여성생애주기별로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주는 현대홈쇼핑의 사회공헌사업이다. 올해부턴 '언니의 선물'을 통해 여성청소년(초등학교 3학년~고등학교 3학년)에게 6개월분 위생용품(유기농 생리대)을 무상으로 지원해준다. 현대홈쇼핑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여성청소년 중 매달 50명 이상을 뽑아 1년간 총 660명에게 위생용품(5000만원 상당)을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1월 이후 태어나거나 올 연말까지 출산 예정인 저소득층 육아맘 520가구에 유모차 520대(1억5000만원)를 지원하는 사업도 벌인다. 저출산 해소에 일조하고, 저소득층 여성에게 건강한 출산 및 육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강찬석 현대홈쇼핑 사장은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생애주기별로 꼭 필요한 물품을 선정,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곽승민 2019-10-28 20:39:21
와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