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카드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롯데카드'
[신상품] 롯데카드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롯데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롯데카드는 네이버와 제휴해 네이버페이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카드인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롯데카드'를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롯데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0.5%를 적립해준다. 또한,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네이버페이 이용금액의 3%를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특별 적립을 제공한다. 월 최대 적립한도는 10만 포인트다.

또한 '네이버페이 투자통장(삼성증권 CMA 계좌)'이 필수 탑재돼 전국 ATM(현금자동입출금기)을 통해 입출금할 수 있다.

명제선 롯데카드 디지털비즈니스 본부장은 "간편결제 플랫폼에 카드가 결합된 복합 금융 상품으로 고객 혜택 증대를 위해 출시했다"며 "업종별 혜택은 물론 각각의 서비스를 통합해 이용할 경우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1년간 롯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이 카드를 발급받고 이용하면 이용액의 2%를 월 최대 1만점까지 12개월간 추가로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네이버도 1% 추가 적립혜택을 제공해 이 기간 내 최대 6%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신청은 네이버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