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반포우성·대치2지구' 11월 분양
롯데건설, '반포우성·대치2지구'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 적용
'르엘 신반포 센트럴' 문주. (사진=롯데건설)
'르엘 신반포 센트럴' 문주.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롯데건설은 오는 11월 서울 서초구 반포우성 아파트와 강남구 대치2지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2개 단지에는 롯데건설이 처음으로 론칭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LE-EL)을 적용한다. 단지명은 각각 '르엘 신반포 센트럴(반포우성)'과 '르엘 대치(대치2지구)'다. 롯데건설은 첫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를 적용하는 만큼 외관 디자인부터 커뮤니티, 세대 내부까지 강남 최고 아파트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우선 르엘 신반포 센트럴은 지하 3층~지상 35층, 7개 동, 총 596가구 규모로, 이 중 135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전용 59㎡ 13가구, 84㎡ 122가구로 구성됐다. 서울 지하철 3호선과 7호선, 9호선 고속터미널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며,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및 센트럴시티 등 고속버스터미널상권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외관은 강남권 고급 아파트에서 선보이는 커튼월 룩으로 시공한다. 주동 상부는 경관조명을 적용하며 문주는 곡선형으로 설계해 전체적으로 단지 외관을 특별하게 디자인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28층 위치에 스카이라운지를 배치해 도심 야경을 전망하면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대 내부는 자동으로 공기 청정 기능과 환기 기능을 할 수 있는 환기시스템이 적용된다. 세대 주방에 음식물쓰레기 투입구와 이송관을 설치해 세대 외부로 나갈 필요 없이 세대 내부 음식물쓰레기를 처리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단지는 도시주택보증공사(HUG)로부터 3.3㎡당 4891만원으로 분양보증을 받은 상태다.

르엘 대치는 지하 3층~지상 15층, 6개동, 총 273가구 중 31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전용 55T㎡(테라스타입) 1가구, 59T㎡(테라스타입) 4가구, 77T㎡(테라스타입) 1가구, 59㎡ 15가구, 77㎡ 10가구 등으로 이뤄졌다.

대현초등학교, 휘문중·고등학교 등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단지 인근으로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을 비롯해 3호선 대치역이 있다.

이 아파트 역시 특화동 외관은 커튼월 룩으로 시공한다. 주동 상부에 경관조명을 적용하고, 문주도 곡선형으로 설계해 단지 외관을 차별화했다. 또한 단지 조경으로 강남 일부 고급 아파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석가산이 시공된다.

커뮤니티 센터에는 고급스런 마감재를 적용한 넓은 홀(공용 홀)과 피트니스 클럽, GX룸, 탁구장, 실내 골프 클럽, 샤워 탈의실 등의 다양한 운동시설이 계획돼 있다. 이 아파트 역시 HUG로부터 3.3㎡당 4750만원으로 분양보증을 받았다. 주택전시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