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러닝 성지' 석촌호수 인근에 브랜드샵 오픈
가민코리아, '러닝 성지' 석촌호수 인근에 브랜드샵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 브랜드샵 석촌점
가민 브랜드샵 석촌점. (사진=가민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가민은 가민 브랜드샵 석촌점을 오픈하고, '가민 나이트 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가민 브랜드샵 석촌점은 도심 속 안전한 러닝이 가능한 석촌호수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석촌점은 탈의실과 락커를 배치해 러너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운동 전후에 매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계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한 켠에 마련된 러닝 머신은 매장에서 시계를 착용한 후 직접 체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석촌점에는 러닝, 아웃도어, 패션, 골프 등 가민 전체 라인업이 디스플레이 되며, 고객은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바로 구매 가능하다. 석촌점은 오픈 이벤트로 방문고객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민코리아는 석촌점 오픈을 기념해 '가민 나이트 런' 행사도 진행한다. 평소 러닝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브랜드샵에 모여 함께 석촌호수를 달리는 행사다. 러닝 세션 외에도 가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가민 제품 관련 Q&A 세션과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돼 있다. 행사는 29일, 31일 석촌점에서 진행 예정이며, 가민 공식 SNS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가민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25일부터 2주간 전국 가민 브랜드샵에서 단독으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신제품 '베뉴(Venu)'와 피트니스 기능이 특화된 '비보액티브 4(vivoactive 4)'를 판매한다. 또 다음달 1일부터는 패셔너블한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vivomove)' 시리즈를 2주간 브랜드샵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 가민은 △강남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석촌점 △DDP점 △망원점 △가로수길점 △대전점 등 전국 7개의 브랜드샵을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