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듀오' 출시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듀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회 연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 강화 궐련형 전자담배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가 23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아이코스3 듀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장성윤 기자)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가 23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아이코스3 듀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장성윤 기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를 선보였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3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간담회를 열어 아이코스3 듀오에 대해 설명했다. 

아이코스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할 필요 없이 2회 연속 사용 가능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배터리 성능이 강화돼 기존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 2.4+' 모델보다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아이코스3 듀오 출시를 기념해 필립모리스는 기존의 화이트, 골드, 블루, 그레이 등 4가지 색상 외에 햇볕에 그을린 붉은색과 흙빛 갈색의 조화를 담은 '선셋 코퍼' 색상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구매하기 바라는 성인 흡연자들을 위해 다양한 소비자 구매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기존 아이코스2.4+를 사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듀오를 구매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14일간 듀오를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기존 아이코스3 포켓 충전기와 호환되는 듀오 홀더의 단품도 판매한다. 아이코스3 사용자들은 듀오 홀더 단품 구매만으로 2회 연속 사용을 경험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를 선보였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br>
한국필립모리스가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를 선보였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기존 아이코스 월정액 프로그램 이용자는 이달 23일부터 아이코스3 듀오 사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일반 소비자 사전 예약 주문은 오는 28일부터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된다. 아이코스 직영점과 전국 소매점 판매는 다음 달 7일부터, 편의점 판매는 다음 달 28일부터 이뤄진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기업 비전 발표를 맡은 마리안 살즈만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은 "아이코스는 실험용 표준 궐련 담배 대비 유해성분 발생을 평균 90% 이상 감소시키면서 유사한 맛과 만족감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필립모리스는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담배 산업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 사회 전반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혁신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아이코스3 듀오는 연속 사용과 충전시간 단축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건강을 위해서는 금연이 최선이지만, 담배를 끊을 수 없는 흡연자들에게는 더 나은 제품을 선보여 일반 담배보다 유해성분이 줄어든 대체 제품을 사용하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코스는 니코틴을 함유하고 중독성이 있는 제품이지만 일반담배와 달리 불로 태우지 않고 전용담배를 가열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필립모리스는 2025년까지 아이코스 등 일반 담배 대안 제품이 회사 매출의 최소 30%를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종팔 2019-10-28 16:00:09
청소좀더편리하게 할수있게 개발좀하시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