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 분양
HDC현대산업개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트 상가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
고덕 센트럴 아이파트 상가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고덕주공 5단지를 재건축해 공급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의 단지 내 상업시설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은 상일동 재건축 지역 일대에서 가장 먼저 공급하는 상업시설로 1층~지상 3층, 2개동 총 58실로 구성된다. 1745가구 규모의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의 고정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단지 서측으로 위치한 고덕지구에서 규모가 가장 넓은 강동그린웨이 명일공원과 상일공원이 인접해 있다.

또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9호선 4단계 연장구간(보훈병원-강일)인 고덕역(가칭)이 한정거장 거리에 들어설 예정으로, 앞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해지며 이에따른 역세권 수혜도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그동안 상업시설의 공급이 전무 했던 상일동 일대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상업시설인데다, 상일지구 8000여가구에 달하는 재건축 단지내에 위치한 장점으로 높은 미래가치가 점쳐진다"며 "특히 인근의 명일공원과 상일공원을 가장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상업시설로 풍부한 유동인구 까지 기대되는 만큼 순조로운 분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11월 중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