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 분양
신영,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 조감도. (사진=신영)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 조감도. (사진=신영)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신영은 충북 청주 흥덕구 청주테크노폴리스 주거단지 6블록에 공급하는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25일 개관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 12개 동, 전용면적 59~99㎡, 114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59㎡ 400가구 △84㎡ 657가구 △99㎡ 91가구 등이다. 

인근에 청주 내외부를 순환하는 제2·3순환로가 위치해 있고,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와 오창IC도 가깝다. 단지에서 반경 약 1km 거리엔 수도권 전철 1호선 천안역~청주공항을 연결하는 복선전철인 북청주역(예정)이 2022년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우측으로는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조성된 생태하천인 무심천이 있어 일부단지에서 조망 가능하다. 특히 반경 2.5㎞ 안에 SK하이닉스 M15공장, LG생활건강 등을 비롯해 LG화학, LS산전, LG전자, SK하이닉스 등이 입주해 있는 청주일반산업단지가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평이다.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최대 약 92m의 동 사이 거리를 확보했다. 전 가구에 4베이(발코니와 맞닿은 방·거실이 4개) 판상형 구조 설계를 적용하고, 대형 드레스룸, 현관 창고, 주방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청주테크노폴리스에서 처음으로 국공립 어린이집이 유치될 예정이다. 

특별공급은 청주 산업단지 입주기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청약자격은 해당 청주 산업단지의 종사자로 세대원을 포함해 청주시 주택을 소유하지 않아야 하며, 해당 청주테크노폴리스산업단지에서 공급한 주택에 당첨된 사실이 없어야 한다.

국토교통부가 지정한 조정대상지역 제외지역으로 재당첨 제한이 없고,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청주 흥덕구 외북동에 있으며,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