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상상정육'
[신상품]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상상정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에서 1인 가구 맞춤형 '상상정육' 8종을 선보였다.  (사진=동원홈푸드)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에서 1인 가구 맞춤형 '상상정육' 8종을 선보였다.  

상상정육은 정육점에 가지 않아도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1인 가구 맞춤형 소량 제품이어서 구매 부담도 적다. 제품은 편의점 씨유(CU) 안에 별도로 비치된 냉장고와 냉동고에 보관돼 신선하다.

상상정육은 소 살치살 구이, 소 부챗살 스테이크, 한돈 삼겹살 구이, 한돈 목살구이 4종과 이베리코 목살 스테이크, 척아이롤 스테이크, 소 목심 촙스테이크, 소 갈빗살 구이 4종이다. 냉장육은 별도로 해동할 필요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며, 냉동육은 캠핑이나 여행 시 장기간 휴대하기에 쉽다. 수도권 30여 개 CU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동원홈푸드는 금천미트 상상정육 출시와 함께 지난해 도입한 '고기맞춤 주문 서비스'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 공략에 나섰다. 고기맞춤 주문 서비스는 대량의 고기가 필요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화 상담을 통해 알맞은 품질과 가격의 고기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80여 종의 축산물을 도매가 기준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에 맞춰, 전국 지역으로 담당자가 직접 냉동 냉장 차량을 통해 배송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국내 축산물 B2B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10여 년간 시장 1위를 유지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B2C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