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수성 데시앙 리버뷰' 견본주택 18일 개관
태영건설, '수성 데시앙 리버뷰' 견본주택 18일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 데시앙 리버뷰 조감도.(사진=태영건설)
수성 데시앙 리버뷰 조감도.(사진=태영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태영건설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 일원에 들어서는 '수성 데시앙 리버뷰'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수성 데시앙 리버뷰는 지하 2층~지상 19층, 6개동, 총 27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는 △전용 84㎡A 116가구 △전용 84㎡B 35가구 △전용 110㎡A 29가구 △전용 110㎡B 43가구 △전용 110㎡C 12가구 △전용 110㎡D 43가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신천이 맞닿아 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앞산 조망도 가능하다. 수성못 유원지, 앞산공원도 가깝다. 황금초, 황금중, 대구과학고 등 대구를 대표하는 우수 학군에 속해 있으며 수성구청역 인근 대형 학원가로 접근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으로 홈플러스, 수성현대시장, 대백프라자, 수성구 보건소, 효성아동병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들안길 음식특화거리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단지는 대구의 남북을 관통하는 신천대로, 신천동로가 단지와 인접해 대구 시내외로 이동이 자유로우며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등 입체교통망을 통해 시외곽으로 진출입 또한 용이하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공동현관을 논스톱으로 출입 가능한 안면인식 로비폰 시스템이 적용되며 각 세대별 방문자들을 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는 세대현관 방문자 블랙박스도 설치된다. 여기에 주차장 빈 공간을 알려주는 지하주차장 차량유도시스템은 물론 내 차의 위치를 월패드나 핸드폰 등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지능형 주차위치 확인시스템을 적용했다. 세대내 실내 환기를 위한 스마트환기 시스템 및 미세먼지 제거 가능한 고성능 세대환기 필터를 비롯, 수성구내 최초의 단지내 실내놀이터 플레이클럽과 맘스카페 등을 설치했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2년 4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