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천-장저우 단독 신규취항
이스타항공, 인천-장저우 단독 신규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6일 인천-정저우 노선 첫 운항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지난 16일 인천-정저우 노선 첫 운항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이스타항공은 지난 16일 인천-정저우 노선 첫 운항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인천공항 114번 게이트에서 이스타항공 임직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천-정저우 신규취항식이 진행됐다. 인천-정저우 노선은 하계스케줄 기간인 26일까지 주 4회 운항되며, 동계스케줄 기간(10월 27일~3월 28일)은 주 2회 일정으로 운항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은 해당 노선을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중 처음으로 취항하게 됐다. 회사는 "여객들에게 보다 탄력적인 운임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는 "이번 정저우 노선 취항은 중국, 대만 등 다양한 노선으로 다변화하는 첫 발걸음"이라며 "LCC로서 단독으로 취항하는 노선인 만큼 기존 중국노선 운항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이번 정저우 취항을 시작으로 장가계, 하이커우, 마카오, 화롄, 가오슝 등 다양한 신규취항을 통한 '노선 다변화'에 본격적으로 집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