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LG생활건강 '후 비첩 연향세트' 
[신상품] LG생활건강 '후 비첩 연향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 8년 연속 1위 제품에 창덕궁 대조전 기품 담아 
보물 제816호 창덕궁 대조전의 기품을 담아낸 '후 비첩 연향세트' (사진=LG생활건강) 
보물 제816호 창덕궁 대조전의 기품을 담아낸 '후 비첩 연향세트' (사진=LG생활건강)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LG생활건강은 14일 창덕궁 대조전에 깃든 왕후의 아름아움을 느낄 수 있는 '후 비첩 연향세트'를 새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보물 제816호 창덕궁 대조전은 왕후의 공간으로, 전통적 전각 외관에 화려한 실내 장식이 어우러져 창덕궁 내전 중에서 으뜸 건물로 꼽힌다.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제품 가운데 국내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 부문 8년 연속 1위(칸타월드 패널 2011~2018 조사 결과)를 지켜온 '비첩 자생 에센스'(90㎖) 두 병으로 이뤄진 후 비첩 연향세트는 창덕궁 대조전의 기품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왕후의 꽃 모란이 피어난 모습을 금속 공예로 표현한 것. 

후 비첩 연향세트를 넣은 상자 디자인에선 창덕궁 대조전 내부 벽화인 '봉황도'와 '백학도'를 만날 수 있다. 봉황이 날아드는 모습을 그린 봉황도와 16마리 백학이 달빛 아래 소나무에 앉은 백학도는 장수와 평안을 기원하는 뜻이 담겼다. 

LG생활건강 쪽이 "문화재청과 함께 왕실여성문화 지킴이로서 보존·후원 협약을 맺은 창덕궁 대조전을 모티브로 해 의미가 깊다. 창덕궁 대조전이 열리듯, 새롭게 깨어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한 후 비첩 연향세트 가격은 40만원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