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어피치 스토리 담긴 2020 다이어리·캘린더 출시
라이언, 어피치 스토리 담긴 2020 다이어리·캘린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프렌즈,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한 다이어리, 캘린더 패키지 
카카오프렌즈 2020 다이어리&캘린더 출시. (사진=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2020 다이어리&캘린더 출시. (사진=카카오IX)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는 톡톡 튀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특별한 스토리로 가득 찬 '2020 다이어리&캘린더'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0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캘린더는 월마다 새로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카툰, 패턴 등 다채로운 일러스트가 결합돼 마치 한 권의 동화책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다이어리는 양장 다이어리와 같은 딱딱한 표지에 안쪽에는 스프링 제본이 되어 있어 넘기기 쉽고, 사용성이 뛰어나다. 표지는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뒷면에는 포켓이 있어 편리한 수납이 가능하다. 

속지는 연간 달력 및 월별, 주간 계획표와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내지와 메모지로 구성됐다.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도 포함됐다. 라이언과 어피치 두 캐릭터로 출시되며 가격은 1만6000원이다.

탁상 캘린더는 매월 계절감을 살린 일러스트들이 돋보인다. 또 '휴가중', '외출중', '출장중' 등 사용자의 자리 상태를 알려주는 인덱스 페이지도 추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은 6000원이다.

'다이어리', '미니 캘린더', '3색 펜' 패키지로 구성된 다이어리 세트는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특히 2개월씩 동시에 볼 수 있는 미니 캘린더의 경우 세트 상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만 5000원으로,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른 시기부터 다이어리와 캘린더 출시 요청 및 출시일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카카오프렌즈만의 위트 있는 스토리와 아트워크가 가득 찬 다이어리, 캘린더와 함께 더욱 더 특별한 2020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2020 다이어리&캘린더 출시. (사진=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 2020 다이어리&캘린더 출시. (사진=카카오IX)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