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램시마SC 임상결과 발표 기대"-한화투자證
"셀트리온, 램시마SC 임상결과 발표 기대"-한화투자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14일 셀트리온에 대해 램시마SC의 임상결과 발표가 기대된다며 목표주가 28만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신재훈 연구원은 "셀트리온의 연결기준 3분기 실적은 매출액 2930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26.8% 늘어나고, 영업이익은 54.6% 증가한 1138억원으로 양호한 실적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며 "영업이익은 수익성 높은 램시마SC와 트룩시마 매출증가에 기인해 큰 폭의 개선이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10월에 열리는 유럽 장질환 학화(UEGW)에서는 크론병 및 궤양성대장염(UC) 환자 130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결과를 통해 램시마SC와 IV의 동등성을 증명할 것"이라며 "11월에는 미국 류마티스 학회(ACR)에서 램시마SC 투약 54주차 데이터 및 IV 투약 30주차 이후 54주차까지의 SC 스위칭 임상 데이터를 발표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신 연구원은 "램시마SC는 미국진출을 위해 올해 8월부터 크론병 환자 600명을 대상으로 임상3상을 시작했고, 이 결과는 2021년에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최종 승인은 2022년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는 "향후 실적은 트룩시마 미국판매 및 램시마SC 유럽진출에 기인한 물량 증가로 개선의 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램시마SC의 잠재적 가치에 대한 반영을 해야 할 시점도 다가오고 있다"고 판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