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CJ푸드빌 '뚜레쥬르 맛 좋은 녀석들' 할인
[이벤트] CJ푸드빌 '뚜레쥬르 맛 좋은 녀석들'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를 열고 인기 제품을 선정해 10%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에서가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를 열어 인기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통신사 할인까지 더하면 권장소비자가격 기준 최대 23%까지 할인 가능하다. 다음달 6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맛 좋은 녀석들 제품은 시그니처 식빵, 케이크 등 10종이다. 시그니처 식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겉바속촉'이라는 별명을 얻은 '고메버터 식빵'과 탕종법으로 식감을 차별화하고 우유 함량을 대폭 늘려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낸 '통우유 식빵'이 대표 제품으로 꼽혔다. 올가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3종도 포함됐다. 고구마 필링을 넣은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고소한 흑임자 크림치즈와 밤을 넣은 '흑심 품은 밤모스',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빵 '옥수수 범벅'이다. 케이크 제품은 고소한 우유 무스와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흑당의 풍미를 살린 '곰돌이 푸 흑당 생크림'이 선정됐다.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뚜레쥬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