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신작 '삼국지난무' 4분기 프리미엄테스트 진행
한빛소프트, 신작 '삼국지난무' 4분기 프리미엄테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 의견 수렴해 완성도 높여 출시할 것"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한빛소프트와 스퀘어 에닉스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신작 '삼국지난무'의 출시 전 첫 테스트가 곧 시작된다.

11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4분기 중 한국 유저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및 iOS 플랫폼에서 동시에 실시할 예정으로, 참가 모집을 받아 소규모로 이뤄진다.

삼국지난무는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의 베테랑 개발진이 개발에 참여해 원작의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 기술을 더해 멋지고 화려한 스킬 연출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더불어 웅장한 자신의 성(城)을 운영하고 동아시아 여러 국가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길드전도 준비돼 있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RPG가 탄생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삼국지난무 관계자는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되는 만큼 테스트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프리미엄테스트를 통해 게임 초반부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지속적으로 완성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어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조만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