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디지털데이' 세미나
한국씨티은행, '디지털데이'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오후 종로구 새문안로 소재 포시즌스 호텔에서 기업 고객의 최고재무관리자(CFO), 재무 및 자금 부서 임원 및 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한국씨티 디지털 데이 세미나(Citi Korea Digital Day)'에서 박진회 씨티은행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포시즌스 호텔에서 기업 최고재무관리자(CFO), 재무 및 자금 부서 임원, 책임자 등을 초청해 '디지털 데이 세미나'(Citi Korea Digital Day)를 열었다. (사진=씨티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10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포시즌스 호텔에서 지난 8일 기업고객 최고재무관리자(CFO), 재무·자금 부서 임원 및 책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디지털 환경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한국씨티 디지털 데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박진회 씨티은행장의 환영사로 시작한 이날 세미나는는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했다. 먼저 제이슨 배트맨(Jason Batman) 씨티은행 기업금융상품본부장은 디지털 환경 변화와 미래 재무의 기능과 역할을 주제로 강연했다. 

라자쿠마르 라마링감(Rajakumar Ramalingam) 씨티 아시아태평양 기업금융상품본부 지급·수금 상품 담당 이사와 오창윤 씨티은행 이노베이션 랩 리더는 씨티의 글로벌 디지털화 전략과 고객 중심의 이노베이션에 대해 발표했다. 조나단 사임스(Jonathan Symes) 씨티 아시아태평양 사이버 보안 센터장은 미래 기업활동을 위한 사이버 보안 전략을 주제로 설명 및 사이버 보안 시뮬레이션을 진행했다.

외부 초청연사인 고순동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대표이사는 변화의 여정에 대해 강연했으며 이어 씨티은행 기업금융상품본부장과 인터뷰 세션을 통해 참석자들과 앞으로의 변화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