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11월 인천-태국 치앙마이 신규취항
티웨이항공, 11월 인천-태국 치앙마이 신규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1월 22일부터 인천-태국 치앙마이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11월 22일부터 인천-태국 치앙마이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11월 22일부터 인천-태국 치앙마이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8일 밝혔다.

인천-치앙마이 노선은 주 7회 일정으로 운항되며, 인천공항에서 오전 7시 25분에 출발, 돌아오는 편은 오후 2시 30분(현지시간)이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항공권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14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실시된다.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14만3100원으로,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탑승 기간은 취항일부터 2020년 3월 28일까지다.

이번 인천-치앙마이 노선은 인천-방콕, 대구-방콕, 인천-푸껫에 이은 네 번째 태국 노선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겨울 동남아 여행지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치앙마이를 추천 드린다"며 "취항 특가와 더불어 다양한 부가 서비스와 여행자 보험 등 제휴 서비스를 이용해 알찬 여행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2일 인천-보라카이 신규 취항에 이어 연내 대구-보라카이, 인천-홍콩, 대구-장자제, 대구-옌지 등 취항지를 지속 추가하며 노선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킬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