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인턴십 상시 모집···인공지능 면접 진행
이노션, 인턴십 상시 모집···인공지능 면접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발된 대상자는 6주간의 인턴십 기회 부여, 인턴 근무 후 적격자는 정규직 채용 검토
사진=이노션 월드와이드
사진=이노션 월드와이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상시 인재DB 시스템을 개설함과 동시에 일부 직무를 대상으로 인턴십 모집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노션 채용 홈페이지 내에 신설된 상시 인재DB 시스템을 통해 지원자는 언제든지 자신의 지원서를 등록할 수 있게 되며, 인턴십 모집 소요 발생 시 인재DB 내 지원자 중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음 전형이 안내된다. 아트디렉터 직무의 경우, 지원서 외에 포트폴리오도 함께 등록해 둬야 한다.

이노션은 모집 소요 발생 시 인재DB에 등록된 지원자 가운데 적합한 인원을 선별해 인공지능(AI) 면접을 실시한다. 지원자의 객관적인 역량 분석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도입된 AI면접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면접방식으로, 지원자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응시할 수 있다. 단 PC, 웹캠, 마이크는 필수다.

이어지는 심층 면접에서는 사전 과제뿐만 아니라 면접 당일 부여되는 과제 수행 등을 평가받게 된다. 심층 면접 후 인턴 대상자는 6주간 실무 인턴으로 근무하게 되며, 인턴 종료 후 적격자에 한해 정규직 채용 기회가 부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노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