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톡톡] 이통3사 멤버십 활용 '여행·문화 생활' 즐기자
[뉴스톡톡] 이통3사 멤버십 활용 '여행·문화 생활' 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에서는 T멤버십을 통해 '쥬라기 월드특별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에서는 T멤버십을 통해 '쥬라기 월드특별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이제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통3사가 제공하는 멤버십 포인트 기한도 채 3달 남지 않았다.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10월 여행과 문화생활을 멤버십 포인트로 알뜰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

먼저 SK텔레콤 T멤버십은 전국 숙박, 스키장, 허니문 플랜 등 다양한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여행앤라이프'에서는 T 멤버십 전 고객 허니문상품 최대 5% 할인과 전 고객 대상 5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투어비스'를 통해 전국 숙박을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T멤버십 홈페이지의 국내여행 카테고리를 통해 실시간 인기상품, 금주 인기상품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티웨이 항공을 이용할 때 T 멤버십 전 고객에게는 국내선 5000원,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제공이 된다.

SK텔레콤 T멤버십을 활용해서는 다양한 테마파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선 롯데월드에서 VIP·골드 고객에게 종합이용권 40% 할인과 동반 3인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실버 고객은 종합이용권 40% 할인과 동반 3인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서울랜드(자유이용권 최대 2만3000원 할인) △키자니아(가족 2인 이용권 20% 할인) △테디베어뮤지엄(입장권 30% 할인) △VR스테이션(자유이용권 최대 3만3000원 할인) △헤이리도자기 체험학교(20% 할인)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여행 전 멤버십 체크는 필수다.

특히 눈여겨 볼만한 할인은 아시아 최초로 열리고 있는 '쥬라기 월드특별전'이다. SK플래닛 11번가에서 구매하면 T멤버십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앞서 미국 필라델피아 '프랭클린 과학 박물관'에서 열린 전시 중 가장 많은 방문객 수를 기록하고, 호주 멜버른 전시엔 6개월간 42만5000명, 프랑스 파리와 스페인 마드리드 전시엔 월평균 관람객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는 내년 6월 28일까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 전시장에 선보이는 전시를 선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문화 공연도 할인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VIP 컬처에서는 현재 △생쥐와 인간(40% 할인) △사랑했어요(40% 할인) △마리 앙투아네트(최대 30% 할인) △알사탕(동동이석 2만1000원)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부활 라이브 투어 콘서트(10 커플) △연애리플레이(20 커플) △드라큘라 (15커플) △다윈영의 악의 기원(10 커플) 등의 무료 초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T는 10월 더블할인 문화혜택으로 뮤지컬 사랑했어요를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사진=KT 홈페이지 캡쳐)
KT는 10월 더블할인 문화혜택으로 뮤지컬 사랑했어요를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사진=KT 홈페이지 캡쳐)

KT도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의 경우 트립닷컴'을 통해 호텔을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마이리얼트립'은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 신라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등급 업(UP)과 선불카드, 제휴 적립금 등을 받을 수 있다.

테마파크의 경우 KT에서는 △에버랜드(자유이용권 30% 할인) △롯데월드(VIP 본인 50% 할인, 일반 본인 40% 할인) △서울랜드(VVIP 자유이용권 2인 무료, VIP·일반 본인 50%+동반2인 40% 할인) △설악워터피아(35% 할인) △원마운트(최대 60% 할인) △브라이트(10% 할인)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KT도 매달 KT 멤버십 컬처를 통해 다양한 공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뮤지컬 사랑했어요(최대 60% 할인) △전시 안녕, 푸 展(50% 할인) △전시 더 뮤즈:드가 to 가우디(50% 할인) △전시 '곤충오디세이 벅스라이브전(50% 할인)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VIP 등급 이상의 경우 △나무늘보 릴렉스 △라이어 3탄-튀어!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뮤지컬 작업의 정석 △분홍나비 프로젝트 △뮤지컬 김종욱 찾기 △허자경 피아노 독주회 등의 무료공연 응모도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VIP 혜택 '나만의 콕'을 통해 롯데월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LG유플러스 홈페이지 캡쳐)
LG유플러스는 VIP 혜택 '나만의 콕'을 통해 롯데월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LG유플러스 홈페이지 캡쳐)

LG유플러스는 여행 시 제주항공을 이용할때 국내선 5000원,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렌트카를 이용 시 △AJ렌터카(최대 45% 할인) △롯데렌터가(내륙 40% 할인, 제주 최대 78% 할인) △카세어링 그린카(신규 가입 시 6시간 쿠폰) △렌트킹(단기 1만원, 장기 2만원 할인)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테마파크의 경우에도 △한화 아쿠아플라넷(15% 할인) △부산아쿠아리움(30% 할인) △서울랜드(본인 자유이용권 40% 할인+ 동반 1인 30% 할인) △곤지암 화담숲(입장료 1000원 할인) △K현대미술관(전시입장권 3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LG유플러스는 VIP 혜택으로 나만의 콕을 통해 △VR스테이션(빅 1 무료이용, 월 1회) △롯데월드(본인 자유이용권 50%할인 동반 3인 30% 할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2인 가족권 2만원) 등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