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쇼핑 '옴니채널' 프로모션
[이벤트] 롯데쇼핑 '옴니채널'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마트·슈퍼·롭스·하이마트·홈쇼핑·닷컴 '롯데 온(ON)을 찾아라'
'롯데 온(ON)을 찾아라' 포스터. (사진=롯데쇼핑)
'롯데 온(ON)을 찾아라' 포스터. (사진=롯데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쇼핑 7개 계열사는 하반기 대목을 겨냥해 10월7일부터 11월30일까지 '롯데 온(ON)을 찾아라'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마트·슈퍼·하이마트·홈쇼핑·닷컴, 롭스 등 롯데쇼핑 7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다.

롯데쇼핑 5개 계열사(백화점·마트·슈퍼·하이마트, 롭스)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는 매장 방문 시 격자무늬의 2차원 바코드(QR코드)를 통해 즉시 할인과 포인트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 계열사 매장 곳곳에 새겨진 롯데ON QR코드를 찍으면 3000원~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QR코드를 통한 복권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매일 100점~100만점까지 엘포인트를 준다.

행사 기간 동안 5개 계열사 매장 상품 구매자에게 응모권을 주는 '경품ON' 이벤트도 마련했다. 1차(10월7일~31일)와 2차(11월8일~30일)로 나뉘어 열린다. 1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테슬라 자동차(1차)와 LG전자 8K TV(OLED88Z9KNA·2차)를 준다.

온라인몰에서는 첫 구매자에게는 추가 혜택이 따른다. 롯데쇼핑 7개 계열사 온라인몰 신규 가입자나 최근 1년간 방문하지 않았던 소비자에게는 1000원 또는 100원에 구매 가능한 전용상품을 선보이고, 5000점 할인 또는 적립 등 혜택을 준다.

이번 행사에 대해 추동우 롯데쇼핑 e커머스 본부장은 "롯데쇼핑 7개 계열사 시너지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무는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