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지역아동센터 설립 위한 자선콘서트
메트라이프생명, 지역아동센터 설립 위한 자선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메트라이프생명은 오는 10일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하는‘제2회 지역아동센터 설립을 위한 자선콘서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콘서트 수익금 전액은 기아대책에서 운영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인 '행복한 홈스쿨'설립에 사용될 계획이다. '행복한 홈스쿨'은 지역사회내 빈곤, 결손가정 아동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종합적인 아동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현재 전국에 66곳이 운영중이며, 이중 메트라이프 아동복지재단의 후원으로 3곳이 운영 중이며, 올해 말에 1곳이 추가 개소될 예정이다.
 
자선콘서트 출연진은 심수봉, 안치환, 인순이, 윤정, 봄여름가을겨울, 변진섭, BMK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자선콘서트는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내 돔아트홀에서 오후 3~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콘서트 외에도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부프로그램, 퍼즐만들기, 사진촬영,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도 제공할 계획이다.
 
메트라이프생명 스튜어트 솔로몬 사장은 “이번 자선 콘서트가 고객과 임직원이 하나가 돼 문화 공연을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나눔, 추억,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