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라스테이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
[신상품] 신라스테이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CJ제일제당 '비비고'와 손잡고 맘심을 '키캉스(키즈·바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를 기획했다.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CJ제일제당과 손잡고 '키캉스(키즈·바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비고'는 CJ제일제당의 한식 브랜드 이름이다. 

1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과 요리의 즐거움을 알려줄 수 있도록 쿠킹 클래스 체험 기회도 마련했다. 비비고 죽과 장조림으로 이뤄진 키즈밀도 선물한다.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에서는 어린이들이 직접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보고,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뉴는 핼러윈데이에 잘 어울리는 호박스프, 겨울철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음식, 크리스마스 기념 메뉴 등으로 이뤄졌다.

패키지는 △패밀리 트윈 객실(광화문·서대문·마포·역삼), 스탠다드 더블 객실(서초·구로) 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비비고 키즈밀(비비고 죽 2개·장조림 1개)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 1인 참여 기회로 이뤄졌다. 12월31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서대문·마포·역삼·서초·구로 6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쿠킹 클래스는 서울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 본사 1층(쿠킹스튜디오)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