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벤츠 GLC300 경품 걸고 '1등이 쏜다' 특집
GS샵, 벤츠 GLC300 경품 걸고 '1등이 쏜다' 특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W 신상·모바일 특가 판매···TV홈쇼핑서 3회·30만원 이상 사면 '벤하임토스트오븐' 증정
GS샵 '1등이 쏜다' 특집 TV홈쇼핑 방송 화면. (사진=GS샵) 
GS샵 '1등이 쏜다' 특집 TV홈쇼핑 방송 화면. (사진=GS샵)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GS샵(GS홈쇼핑)은 벤츠 GLC300 4매틱(MATIC)을 경품으로 내걸고 10월 한 달간 TV홈쇼핑과 T커머스, 인터넷, 모바일 등 주요 판매 채널에서 '1등이 쏜다' 특집행사를 연다. 1등이 쏜다에 대해 1일 GS샵은 "5월 상상초월과 함께 일 년에 두 번 진행하는 쇼핑 축제"라고 설명했다. 

GS샵에 따르면, 이번 특집 기간 쏘울·SJ와니·라삐아프(패션), 티에스·센텔리안(이·미용), 정관장·에버콜라겐(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동원한다. 가을·겨울(F/W)을 겨냥한 신상품인 막스마라 점퍼, 베어파우 부츠, 나인식스뉴욕 점퍼 등도 선보인다. 

10월 첫째와 둘째 주 F/W 패션 상품 일부를 싸게 팔고, 주 2회(평일 오전)에 걸쳐 10분 동안 타임특가 방송을 한다. 모바일에선 투데이 스페셜 브랜드 특가 매장을 열어, 다니엘웰링턴처럼 GS샵 단독 출시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TV와 데이터 홈쇼핑 방송 상품을 3회(총액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벤하임토스터오븐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1등이 쏜다 특집 경품인 벤츠 GLC300 4MATIC은 TV와 데이터 홈쇼핑 방송 상품 구매자나 상담 예약자 중 1명한테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