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기내식 8가지 신메뉴 출시
에어서울, 기내식 8가지 신메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부터 판매
에어서울은 8가지 신 메뉴를 선보이며 기내식 새 단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은 8가지 신 메뉴를 선보이며 기내식 새 단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에어서울)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서울은 8가지 신 메뉴를 선보이며 기내식 새 단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10월 1일부터 사전 주문 기내식 메뉴를 14종류로 다양화하고, 새로운 세트 상품을 구성하는 등 승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서비스 품목을 확대한다.

'연어 스테이크'와 '강된장 보쌈' 등 에어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를 추가했으며 '치즈 김치 볶음밥'과 '치즈 떡볶이&튀김', '양념 치킨' 등 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도 추가했다. 특히, 치즈 김치 볶음밥은 '승무원 기내식(Crew Meal)'으로 제공되는 메뉴로, 가장 인기가 높아 이번 탑승객용 기내식 메뉴로도 출시하게 됐다.

새로운 기내식 메뉴의 사전 주문은 이날부터 가능하며,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일본 노선 대신 중거리 노선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식사류인 핫밀(Hot Meal) 메뉴 구성을 늘리고 팬케이크, 파스타, 치킨 등 어린이 승객을 위한 메뉴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기내식을 비롯해 기내 서비스 품질 향상에 힘써 탑승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