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페스타 2019]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 '암호자산 정보의 투명성 강화 방안' 발표
[블록페스타 2019]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 '암호자산 정보의 투명성 강화 방안'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가 27일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리는 'BLOCK FESTA 2019'에서 '블록체인 산업 육성을 위한 암호자산 정보의 투명성 강화'를 주제로 발표한다.

'BLOCK FESTA 2019'는 블록체인을 주요 국가산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정부와 민간 기업이 머리를 맞대고 장기적인 로드맵을 논의하는 자리로, 'Blockchain in Government'를 주제로 진행된다.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이미지=블록미디어)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이미지=블록미디어)

이번 행사는 국회의원 김성수, 국회의원 추경호, 블록미디어,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블록미디어가 주관한다.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는 "이날 발표에서는 △전통 금융시장과 암호화폐 시장의 구조 비교 △암호화폐 시장 건전화를 위한 공시 플랫폼의 필요성과 역할 △공시플랫폼이 갖추어야 할 필수적인 요소 등을 주요 내용으로 강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로스앵글은 암호자산 시장의 불투명하고 신뢰성 없는 정보환경을 개선하고자 자체 공시 정보 플랫폼인 쟁글(Xangle)을 구축했다. 크로스앵글은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제공한 정보와 블록체인 내에서 발생하는 거래 내역, 즉 온체인 정보를 모두 포함해 공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