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모멘텀 와이어리스3' 예약판매 7일 만에 500대 완판
젠하이저, '모멘텀 와이어리스3' 예약판매 7일 만에 500대 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음질과 음원 손상이 없는 노이즈캔슬링 기능 인기 요인"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 (사진=젠하이저)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 (사진=젠하이저)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젠하이저는 자사의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500대를 모두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

젠하이저의 모멘텀 와이어리스3는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라인업 '모멘텀(MOMENTUM)' 시리즈의 3세대 무선 헤드폰으로, 최근 유럽 최대의 가전전시회 'IFA 2019'에서 소개됐다. 모멘텀 와이어리스3는 외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음악을 즐기며 외부의 소리는 듣는 '트렌스페어런트 히어링' 기능 등이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는 지난 14일부터 오픈마켓 11번가와 브랜드샵에서 모멘텀 와이어리스3의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이 기간 구매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젠하이저 백팩과 SK페이(SK pay)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의 적립 혜택 등을 함께 제공했다.

신희영 젠하이저의 마케팅 담당 부장은 "올해 초에 출시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의 인기를 무선 헤드폰인 '모멘텀 와이어리스3'에서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이번 제품은 원음 그대로의 음질은 유지한 채 소음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안정적인 무선 연결 등이 인기 요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모멘텀 와이어리스3의 가격은 49만9000원이며, 2차 물량의 입고는 10월 중순 이후로 예정돼 있다. 제품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