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신규 홍보영상 '아웃 오브 프레임' 공개
현대건설, 신규 홍보영상 '아웃 오브 프레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의 새로운 기업홍보영상 'Out of Frame' 한 장면. (사진= 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현대건설이 '아웃 오브 프레임(Out of Frame)'을 주제로 내세운 기업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 프레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내용으로 현대건설의 핵심 기업정신인 '도전정신'과 창의적 사고'를 강조한다. 영상은 5분 가량 진행되며, 메인 주제를 소개하는 '도입부(Intro)'부터 시작해 △도전정신(Explorer) △기업철학(Innovator) △첨단기술(Pioneer) △마무리 (Outro) 등 총 5개의 소주제로 구성된다.

기존 홍보영상의 틀을 깨고 새로운 형식을 도입했다. 일반적으로 국내·외 현장을 순차적으로 소개했던 기존의 기업영상과는 달리, 속도감 있는 영상편집과 전자음악 기반의 록비트를 활용해 젊고 도전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달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건설산업도 첨단 기술력이 뒷받침된 정교한 예술적 작업이라는 것을 부각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쿠웨이트 셰이크 자베르 코즈웨이 해상교량, 카타르 국립박물관 등 세계적 랜드마크 영상들을 통해 글로벌 건설기업으로의 위상과 혁신적인 기술력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의 새로운 기업 홍보영상은 국내는 물론 7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아랍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프랑스어)로 제작됐으며, 대내외 행사는 물론 온라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현대건설의 신규 기업 홍보영상은 현대건설 홈페이지와 함께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블로그 등 현대건설의 온라인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