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배냇X쿠첸 '육아전문가와 설레는 1일'
[이벤트] 아이배냇X쿠첸 '육아전문가와 설레는 1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가전기업 쿠첸과 '육아전문가와 설레는 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 (사진=아이배냇)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아이배냇이 가전기업 쿠첸과 '육아전문가와 설레는 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리뉴얼 기념으로 마련됐다.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과 쿠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이달 23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아이배냇과 쿠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2곳을 모두 팔로우한 다음 해당 이벤트 게시물 2곳에 각각 '팔로우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결과는 다음 달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쿠첸 '크리미 mini(3인용) 이유식 밥솥' 10명, 아이배냇 간식 11종이 담긴 '배냇박스' 10명, 스틱 쌀과자 6개 세트 10명, 쌩마멧 4개 세트 10명, 유기농 보들김 1박스 10명 총 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배냇박스에는 유기농 스틱 쌀과자 시금치, 끙아C, 핑거요거트 바나나, 쌩마멧(사과·사과바나나), 사과조아, 곡물친구 딸기, 7곡물수프 브로콜리, 떠먹는 군고구마, 생유산균이 담겨있어 아이와 엄마의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다.

쿠첸 크리미 mini이유식 밥솥은 3단계 이유식 모드를 포함한 맞춤 레시피를 제공하는 2~3인 가구를 위한 소형밥솥이다. 입자가 고운 이유식을 먹어야 하는 생후 7~8개월 대상 1단계, 씹는 훈련을 하는 생후 9~10개월 대상의 2단계, 일반적인 밥 질감에 적응하는 단계인 생후 11개월 이상의 3단계 등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사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